부자가 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노멀리치: 평범한 부자되기’ 출간

평범한 부자가 되기 위한 다섯 가지 방법

이동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10:38]

부자가 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노멀리치: 평범한 부자되기’ 출간

평범한 부자가 되기 위한 다섯 가지 방법

이동화 기자 | 입력 : 2020/06/30 [10:38]


[북라이브(BOOK LIVE)=이동화 기자] 행복우물이 도서 ‘노멀리치: 평범한 부자되기’를 25일 출간했다. 서울지방중소기업청장, 벤처기업협회 상근 부회장 등을 역임한 전대열 저자가 40년간 몸담았던 창업·중소기업 분야의 경험들을 엮은 에세이집이다.

 

저자는 한국인 상당수가 부자를 경원시한다는 데에 주목했다. 책은 부자가 되고자 한다면 먼저 ‘부자’에 대한 사고방식을 바꿀 것을 권한다. 책이 말하는 ‘평범한 부자(Normal Rich)’가 되려면 ▲부자를 존경하는 마음을 갖고 ▲어떻게 부자가 되었나 면밀히 연구하고 ▲창의성·추진력·인내심을 꾸준히 갈고닦아야 하며 ▲항상 책을 읽으며 지식을 습득하고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책은 3부로 구성되어 왜 빈곤이 전 세계적으로 일상화되어 있는지, 기업가정신으로 노멀 리치가 된 사례, 99%의 보통 사람들과 다른 1%의 특별한 사람이 되는 방법 등을 다룬다. 특히, 저자는 책을 통해 100여 가지의 사례들을 소개하며 알기 쉽게 ‘평범한 부자’가 되기 위한 메시지들을 전한다.

 

[도서정보]

도서명: 노멀 리치: 평범한 부자되기

지은이: 전대열

출판: 행복우물, 296쪽, 1만 5천 원

북라이브 /
이동화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