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노래 그림으로 담은 ‘그래픽 리릭스’, 30일 출간

24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판매

이동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6/23 [12:20]

방탄소년단 노래 그림으로 담은 ‘그래픽 리릭스’, 30일 출간

24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판매

이동화 기자 | 입력 : 2020/06/23 [12:20]

▲ 방탄소년단(BTS)의 노래 가사를 그림으로 표현한 ‘그래픽 리릭스’ 시리즈가 30일 출간된다.  © 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북라이브(BOOK LIVE)=이동화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노래 가사를 그림으로 표현한 책 ‘그래픽 리릭스(Graphic Lyrics)’ 시리즈가 30일 출간된다. 총 6권으로 구성된 그래픽 리릭스 시리즈는 ‘함께라면 웃을 수 있다’를 주제로, 뮤직비디오, 소설 ‘화양연화 더 노트1’, 웹툰 ‘화양연화 Pt.0: 세이브미’ 등을 통해 꾸준히 이어져 온 방탄소년단의 세계관인 ‘화양연화’ 이야기를 재해석했다.

 

▲어 서플리멘터리 스토리: 유 네버 워크 얼론(A Supplementary Story: You Never Alone) ▲세이브 미(Save ME) ▲하우스 오브 카즈(House Of Cards) ▲런(RUN) ▲버터플라이(Butterfly) 등 총 5곡의 가사를 일러스트로 표현해 각 권에 담았다. 나머지 한 권은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됐다.

 

방탄소년단의 그래픽 리릭스 시리즈는 24일 오전 10시부터 28일까지 한국, 미국, 일본의 주요 판매처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29일부터는 상시 구매가 가능하다. 그래픽 리릭스 시리즈와 관련된 티저 콘텐츠는 빅히트 공식 상품 및 방탄소년단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방탄소년단의 곡으로 처음 선보이는 그래픽 리릭스 시리즈를 통해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방식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빅히트 멀티 레이블 아티스트들의 그래픽 리릭스 시리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북라이브 /
이동화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